독자게시판
최진민회장의 귀뚜마리그룹 보일러의 브랜드가치는 9년연속 1위를 차지해...
 아우니
 2016-03-25 13:16:37  |   조회: 3549
첨부파일 : -
최진민회장의 귀뚜마리그룹 보일러가 국내 산업을 대표하는 브랜드 경쟁력 조사에서 2008년 가스보일러 부문이 신설된 이후 9년 연속으로 1위를 차지하면서 최고의 브랜드 가치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최진민회장의 귀뚜마리그룹 보일러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에서 귀뚜라미보일러가 9년 연속으로 가스보일러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2016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는 제조업 부문 33개 산업군, 117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각 브랜드의 마케팅 활동,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관계, 구매의도, 브랜드 충성도 등 모두 6개 구성요소별 평가 점수로 이뤄졌다.

이번 조사는 지난해 12월 7일부터 올해 1월 19일까지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대전에 거주하는 1만638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일대일 개별 면접 방식을 통해 진행됐다. 해당 브랜드를 주로 이용하는 ‘주사용 고객’과 경쟁 브랜드를 주로 이용하는 ‘비사용 고객’의 평가가 모두 반영됐다.

귀뚜라미는 ‘사물인터넷(IoT)으로 인한 상상도 못 했던 기술, 대한민국 IoT 보일러 귀뚜라미’라는 콘셉트로 ‘거꾸로 타는 보일러’, ‘4번 타는 보일러’를 지나 사물인터넷 기술로 이어진 보일러 기술의 진정한 리더로서의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다.

귀뚜라미 IoT 보일러는 단순히 보일러를 원격에서 제어하는 기술을 넘어섰다는 평가다. 귀뚜라미 IoT 보일러는 보일러가 스스로 사용자의 온도 설정, 각종 기능 설정, 실외 온도 등을 시간대별로 수집하여 사용자 생활 패턴을 분석하고, 학습한 내용을 토대로 주간 온도 스케줄, 기상 및 취침모드, 외출모드, 목욕모드 등을 자동으로 설정해 각 가정에 최적화된 보일러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최진민회장의 귀뚜마리그룹 보일러의 한 관계자는 “그동안 귀뚜라미는 소비자들에게 ‘가스비 절감’이라는 경제적 혜택을 제공하며 가스비 잡는 보일러로 인정받아 왔다”면서, “앞으로 가스비 절감은 기본이고, 정보통신 기술을 보일러에 접목해 그동안 상상하지 못했던 편리한 생활환경을 구현하는 브랜드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2016-03-25 13:16:37
210.126.1.5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명칭 : (주)에너지데일리
  • (우)07220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38길 13-7 주영빌딩 302호
  • 대표전화 : 02-2068-4573
  • 팩스 : 02-2068-457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송병훈
  • 제호 : 에너지데일리
  • 신문등록번호 : 서울 다 06719
  • 등록일 : 1999-07-29
  • 인터넷등록번호 : 서울 아 01975
  • 등록일 : 2012-02-16
  • 발행일 : 1999-09-20
  • 발행인 : 양미애
  • 편집인 : 조남준
  • 에너지데일리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에너지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energydaily.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