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게시판
어린이 보험 어디가 좋은가요★어린이보험 100세만기♣(부재: 어린이보험 순위).
 tgfr
 2016-05-04 15:41:12  |   조회: 4157
첨부파일 : -
어린이 보험 어디가 좋은가요★어린이보험 100세만기♣(부재: 어린이보험 순위).

◆어린이보험 보험료, 부담 줄이기 위해 어린이보험비교사이트에서 꼼꼼한 체크가 필요
100 children aged insurance coverage for children due ♣ Where Is Good ★ (members: Children's insurance ranking)

*어린이보험100세만기,어린이보험어디가좋은가요,어린이보험순위,어린이보험추천*

<어린이 보험이란?>
어린이보험은 작고 큰 질병, 재해 사고로 병원 출입이 잦은 시기, 암을 비롯한 각종 질병과 재해를 보장하는 상품이다. 어린이보험은 출생시점부터 성인 독립 시기까지의 연령이 가입할 수 있는 보험을 말한다. 즉, 성인은 가입이 안되는 보험으로 어린이 전문 보험이 각 보험사마다 출시되어 있으며, 어린이보험은 성인보험과 유사하게 가입이 되지만, 그 보장내용은 성인의 것과는 크게 차이가 난다. 제일 큰 부분은 어린이의 성장 시기에 발병할 수 있는 다양한 질병과 사고를 집중 보장을 해주고, 그런 담보의 만기 또한 일반적인 100세 만기가 아닌 조금 더 짧게 잡아서 특화된 보장을 가져갈 수 있게 해준다.

이 중, 태아보험은 임신 사실을 안 날로부터 가입이 가능한 보험으로, 임신주수에 따라 가입할 수 있는 태아 특화 담보가 별도로 있기 때문에 미리 준비하는 게 좋다. 성인이 준비하여야 할 필수보험이 "실손 의료비 보험"이라면, 마찬가지로 어린이보험에도 실손 보험은 필수라고 할 수 있다. 쓴 병원비 자체를 부담해주는 의료실비 보험은 기본적으로 가져가야 하고, 그 외에 정액형 보장으로 자녀의 라이프 사이클에 맞춘 다양한 담보를 선택하시는 게 바람직하다고 할 수 있다.

☞어린이보험을 제일 저렴하게 가입하려면 다이렉트 보험비교사이트로 알아보세요.
■ 14개보험사별 어린이보험 보험료 계산 / 보험료차이 한번에 알아보기 (http://www.fetalguide.com)

<어린이보험의 가입시기>
어린이들은 어른들에 비해 ?주의력이 떨어져 조금만 방심해도 사고로 이어지기 쉬우며, 우리 어린이들은 안전사고 뿐만 아니라 각종 질병에 걸릴 확률 역시 높다. 아이를 키우는 부모님들은 아시겠지만, 아이들은 참 감기도 자주 걸리고 이런저런 잔병치례로 병원을 찾는 일이 잦다. 성인에 비해 아이들은 면역력이 낮기 때문에 각종 바이러스에 쉽게 노출되고, 실제로 노년기 다음으로 의료비 지출이 높은 시기가 바로 성장기라고 하니 아이가 한 살이라도 어릴 때 미리미리 대책을 세워두시는 것이 좋다.

<어린이보험을 현명하게 가입하는 현명한 가입법>
어린이보험을 현명하게 가입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 보험을 가입하는 사람이라면 조금이라도 더욱 나에게 도움이 되는 보험을 선택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현명한 어린이보험 가입은 중요한 부분입니다. 어린이보험 추천, 어린이보험 인기순위 및 저렴한 어린이보험 비교사이트 활용 가입법을 통해서 어린이보험을 알아봐야 하는 이유는 우리아이에게 생길수 있는 질병이나 상해에 대해서 보장을 해준다는 점에서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 꼭 필요한 보험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언제 어디서 다칠지 모르기 때문에 어린이보험 하나쯤은 가입해두어야 갑자기 생길수 있는 의료비에 대해서 대비가 될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중요한 보험을 가입할때는 정말 신중하게 여러회사의 여러상품을 잘 비교하고 선택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어느정도 꼭 필요한 어린이보험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야 합니다.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린이보험100세만기,어린이보험어디가좋은가요,어린이보험순위,어린이보험추천@

◇ 종합적인 설계
어린이보험을 현명하게 가입하는 현명한 가입법 첫번째는 종합적인 설계입니다. 아이들은 여러 위험에 노출이 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사고에 대해서 종합적으로 설계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어린이보험은 재해사고 및 안전사고에 대해서 종합적으로 보장받는 상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또한 암이나 소아암 등 고액치료비를 관련된 보장과 성장기질환, 골절, 식중독, 화상 등 아이들에게 쉽게 발생하는 재해에 대해서도 종합적으로 보장받을수 있도록 특약을 적절히 준비해야 합니다.

◇ 주요보장
어린이보험을 현명하게 가입하는 현명한 가입법 두번째는 주요보장 부분입니다. 어린이보험의 만기환급금은 대부분 주계약에 대한 보험료에 대해서만 적용하고, 특약에 대한 보험료에 대해서는 적용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특약을 많이 가입해야만 여러가지 보상을 받는 상품은 만기환급금이 적을 수 밖에 없습니다. 일부 상품은 주계약에다가 암진단금을 낮게 배치하고, 특약에는 다양한 급부라는 미명 아래 수술비, 입원비, 치료비 등을 배치합니다. 이런 상품을 잘못 선택하면 특약 보험료를 환급받지 못하므로 큰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 자녀의 성향
어린이보험을 현명하게 가입하는 현명한 가입법 세번째는 자녁의 성향입니다. 우리아이의 특징에 따라서 잘 알아보고 가입해야 합니다. 우리아이가 활동적이라면 잦은 상해사고가 일어나므로 상해 보장이 강한 상품에 가입 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우리아이가 잦은 질병으로 병원을 자주 간다면 손해보험회사의 실비보장형 상품에 가입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족 중에 암, 결핵, 백혈병 등 큰 질병을 앓은 가족력이 있다면 생명보험 상품에 가입 하는 것이 좋습니다.

◇ 암에 대한 보장
어린이보험을 현명하게 가입하는 현명한 가입법 네번째는 암에 대한 보장입니다. 암보장은 무조건 금액이 큰 어린이보험이 좋습니다. 어린이에게 발병할 수 있는 질병 중 가장 경제적 부담이 큰 질병이 바로 암과 백혈병입니다. 이 두가지의 질병의 경우 완치때까지 거의 5천만원 이상의 치료, 수술비가 발생된다고 합니다. 따라서 암과 백혈병에 대해서는 최대한 보장금액을 높게 설정하고 있는 어린이보험을 선택하는것이 좋다고 할수 있습니다.

◇ 특약의 선택
어린이보험을 현명하게 가입하는 현명한 가입법 다섯번째는 특약의 올바른 선택 입니다. 암이나 소아암 등 고액치료비에 관련된 보장과 성장기질환, 골절, 식중독, 화상 등 아이들에게 쉽게 발생하는 사고에 대한 특약을 적절히 선택해야 합니다. 또한 자녀의 학원, 학교 에서 발생할 수 있는 재해사고 및 어린이안전사고에 종합적으로 보장 받는 담보를 선택해야 합니다.

◇ 생명보험사와 손해보험사
어린이보험 만기선택과 생명보험사와 손해보험사 중에서 생명보험사와 손해보험사에 대한 부분을 알아보겠습니다. 생명보험사의 어린이보험은 정한 금액 만큼 보장해주는 정액보장이고, 손해보험사의 어린이보험은 실제 발생한 치료비 만큼을 보장해주는 실손보장이라는 것입니다. 즉 생명보험사는 실제 치료비에 관계없이 일정한 금액을 지급하며, 손해보험사는 보험가입금액 한도 내에서 실제 치료비를 지급한다는 것입니다.

가장 좋은 가입 방법은 두 보험사의 상품을 적절히 가입하는 것이지만 경제적인 여유가 없을때는 여건에 따라 잘 선택해야 합니다. 손해보험사 상품은 사고범위가 넓지만, 실제 의료비만 보장해주는 실손형 상품이 많고, 생명보험사의 경우 암이나 백혈병과 같은 중대질병에 대한 보장이 크며, 보험기간도 길고 보험금액이 정해진 정액형 상품이 대부분입니다. 따라서 하나만 가입할 경우 우선순위에 따라 선택하는것이 좋습니다.


#어린이보험100세만기,어린이보험어디가좋은가요,어린이보험순위,어린이보험추천#

<어린이보험의 보장내용>
- 골절, 화상, 교통사고와 같은 각종 상해/재해 사고로 인해 장해를 입은 경우 발생하는 병원비
- 소아암을 비롯한 각종 질병이 발병한 경우 발생하는 병원비
- 학교생활 중 상해사고, 집단 따돌림, 폭력 등 교내에서 발생하는 자녀배상-책임 담보 비용
- 아토피, 폐렴, 천식, 성조숙증과 같은 환경질환도 특약으로 보장 가능
- 어린이보험에서의 사망보험금은 큰 의미가 없습니다.

가장 등 성인에게는 사망보험금이 의미가 있지만 어린이에게는 사망보험금이 위로금 정도의 기능 외에는 큰 의미가 없다. 그러므로 사망보장보다는 생존치료에 치중된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사망 관련 보장은 자녀가 성인이 된 후 추가 가입하는 것이 좋다.

어린이보험은 위와 같이 어린이 다발성 소아암 등 고액치료비가 필요한 질병이나 골절, 화상, 교통사고 등 어린이에게 발생확률이 높은 상해사고 위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러나 실손의료비 특약을 통해 상품설명서에 명시된 특정 질병이나 상해 외의 의료비 역시 모두 실비로 보장받으실 수 있다. 또한 어린이보험은 성인보험에 비하여 보험료가 저렴할 뿐만 아니라 보다 쉽게 유리한 조건으로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이므로, 가입시기를 놓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가능하면 여러 상품을 동시에 비교할 수 있는 온라인 어린이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보험사에서 여러가지 어린이보험 상품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잘 비교하고 따져본다면 보험료도 상당히 많이 줄일수 있습니다. 보험비교를 통해 보험료의 10~20%의 보험료를 절약할수 있습니다. 또한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가입 시에는 초회 보험료를 50% 가량 할인 받을수도 있습니다. 매월10~20%의 보험료를 할인 받는 다면 몇십년 납부해야 하는 보험료에 많은 절약이 가능합니다

☞다이렉트어린이보험을 제일 저렴하게 가입하려면 보험비교사이트로 알아보세요.
■ 14개보험사별 어린이보험 보험료 계산 / 보험료차이 한번에 알아보기 (http://www.fetalguide.com)


♣어린이보험100세만기,어린이보험어디가좋은가요,어린이보험순위,어린이보험추천♣
100 children aged insurance coverage for children due ♣ Where Is Good ★ (members: Children's insurance ranking)

"저는 보험상품을 소개하면서 ks자산관리로부터 포인트를 제공 받았습니다."
2016-05-04 15:41:12
182.214.4.17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명칭 : (주)에너지데일리
  • (우)07220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38길 13-7 주영빌딩 302호
  • 대표전화 : 02-2068-4573
  • 팩스 : 02-2068-457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송병훈
  • 제호 : 에너지데일리
  • 신문등록번호 : 서울 다 06719
  • 등록일 : 1999-07-29
  • 인터넷등록번호 : 서울 아 01975
  • 등록일 : 2012-02-16
  • 발행일 : 1999-09-20
  • 발행인 : 양미애
  • 편집인 : 조남준
  • 에너지데일리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에너지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energydaily.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