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게시판
운전자보험이란?# 운전자보험 가격비교 통한 가장 저렴한 1만원 운전자보험 추천 가입요령.★
 nhgf
 2016-05-07 10:13:19  |   조회: 4106
첨부파일 : -
운전자보험이란?# 운전자보험 가격비교 통한 가장 저렴한 1만원 운전자보험 추천 가입요령.★

운전자를 위한 보험, 상품별 비교견적,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 이용 필요한 보장만 골라담아
The driver is insured? Drivers insurance price is the cheapest compared to over ten thousand won drivers insurance recommended Up Tips

/운전자보험이란,운전자보험가격,가장저렴한운전자보험,운전자보험비교,1만원운전자보험,운전자보험추천/

현대인의 필수품, 자동차 보급률이 해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그러나 차량이 많아지면서 함께 증가하는 것이 바로 교통사고량으로, 현재 우리나라의 교통사고량은 OECD 평균과 비교하여 2배 가량 높은 수준이며 해마다 6천명 이상의 사망자가 발생하고 있으며, 최근 한국인 교통사고 발생률은 35.2%로 OECD 가입 국가 중에 교통사고율 1위라고 한다.

♣운전자보험필요성
위에서 말해듯이, 교통사고라는 것은 언제 어떤 형태로 발생할지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항상 조심을 하면서도 매 순간의 안전을 장담하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라 할 수 있다. 실제로 현재 교통사고로 인한 사망은 전체 사망 원인 중 6위에 해당하며, 요즘에는 고령화로 인해 고령 운전자들의 비율도 높아져 교통사고의 위험 역시 더욱 커지고 있는 추세라고 한다.

그런데, '자동차보험이 있는데, 굳이 운전자보험을 또 가입해야 하나?' 하고 생각하고 있는 사람들도 있다. 현재 자동차보험은 운전자라면 의무적으로 가입하도록 되어 있기 때문에 100%의 가입률을 보이고 있다. 그러나 운전자보험의 경우에는 강제성이 없기 때문에 그 필요성에 대해 제대로 인지하고 있지 못한 운전자들이 많은데, 이는 자동차보험과 운전자보험의 차이점을 알지 못해서 생기는 문제라 볼 수 있다.

자동차보험은 자기차량손해 및 대인, 대물 등 교통사고 발생 시 상대방의 피해를 보장하는 보험이라 할 수 있다. 그러나 벌금, 방어비용, 중대한 과실로 인한 형사적, 행정적 책임이나 운전자 본인이 상해를 입었을 경우에는 치료비조차 보장을 받을 수 없기 때문에 자동차보험만으로는 미흡한 점이 많다. 따라서 상대방 뿐만 아니라 자신의 안전을 위해서라면 운전자보험이 꼭 필요하다.

☞운전자보험을 가장 저렴하게 가입하려면 다이렉트 보험비교사이트로 알아보세요.
▶ 14개보험사별 운전자보험 보험료 계산 / 보험료차이 한번에 알아보기 (http://www.insubest7.com)


@운전자보험이란,운전자보험가격,가장저렴한운전자보험,운전자보험비교,1만원운전자보험,운전자보험추천@

♣운전자보험의 보장내용
운전 중 교통사고의 가해자가 되었을때, 상대방이 아닌 운전자 자신을 지켜주는 운전자보험. 자동차보험에서 보장해주지 않는 운전자보험의 보장은 어떤것들이 있는지, 상세한 보장내용에 대해 알아보자.

▶ 재해사망 : 운전 중이나 재해로 인한 사망사고 시 가입금액을 지급한다.
▶ 의료비용 : 운전 중 운전자가 상해를 입어 병원치료를 받을 시 의료비를 지급한다.
▶ 소득보상금 : 교통사고로 인한 후유장해 또는 사망 시 유가족에게 가입한 보험금을 지급한다.
▶ 교통사고처리지원금 : 교통사고 발생 시 형사합의지원금과 중상해교통사고처리지원금을 보장한다.
▶ 방어비용 : 운전 중 교통사고로 인해 구속 또는 공소제기 시 변호사 선임비용을 보장한다.
▶ 벌금 : 운전 중 교통사고로 타인에게 피해를 입혀 확정판결에 의해 정해진 벌금을 보장한다.
▶ 긴급비용 : 운전 중 교통사고로 자동차가 가동 불능 시 위로금을 지급한다.

운전자보험은 종류에 따라 하나의 담보로 부부 단위 운전자 비용을 보장하는 부부운전자보험이나 면허정지나 면허취소 위로금을 함께 보장하는 영업용운전자보험과 같이 가입자의 필요에 따라 다양한 상품을 선택하여 가입하실 수 있다. 또한 보장기간 역시 최대 100세까지로, 젊은 운전자에 비해 교통사고 발생 위험이 높은 고령 운전자들이 가입하기에도 적격이라 할 수 있다.

♣운전자보험 가입 시 유의사항
운전자보험에 가입할때에는 가입에 앞서 우선적으로 확인해야 할것은, 바로 이미 가입되어 있는 보험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암보험과 같이 진단금을 정액으로 보장받는 보험은 보험을 여러개 들어두면 보험금이 중복으로 모두 지급되지만, 운전자보험은 실손보장을 원칙으로 하기 때문에 보험이 한개이든 여러개이든 관계없이 동일한 금액만 보장받으실 수 있어 반드시 한가지 상품에만 가입을 해야한다.

그리고 운전자보험에 가입할때 한가지 더 알아두어야 할 유의사항은, 운전자보험이라고 해서 모든 교통사고에 대해 전부 보장받을 수는 없다는 것이다.


#운전자보험이란,운전자보험가격,가장저렴한운전자보험,운전자보험비교,1만원운전자보험,운전자보험추천#

♣ 11대 중과실 교통사고

- 신호 및 시지 위반
- 중앙선 침범 및 불법 U턴
- 속도위반(제한속도 20Km/h 초과)
- 앞지르기 및 끼어들기
- 건널목 통행법 위반
- 횡단보도 보행자 보호 위반
- 무면허 운전
- 음주운전 및 약물중독운전
- 보도 침범 및 보도횡단방법 위반
- 승객 추락방지의무 위반
- 어린이보호구역 내 어린이보호의무 위반

위의 항목들과 같이 11대 중과실 교통사고의 경우, 운전자는 '5년 이하의 금고 또는 2000만원 이하의 벌금'에 해당하는 형사처벌을 받는다. 그때 운전자보험이 가입 되어있는 운전자라면, 운전자보험을 통해 벌금, 합의금, 변호사 선임비용 등을 보장받게 된다. 그러나 무조건 다 보장받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꼭 알아두어야 한다. 바로 뺑소니, 무면허, 음주운전 이 세 가지 위반 항목에 대해서는 어떠한 보장도 받으실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고, 항상 안전운전하시길 바란다.

★<참고> 운전자보험 가입요령
운전자보험은 10개 손해보험사에서 모두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보험료를 절약하려면 우선 보험사간 상품비교를 통해서 가입하는 것이 좋다. 운전자보험 상품을 비교하기 위해서는 일일이 보험회사마다 보험설계사를 만나는 것은 실질적으로 힘들 뿐 아니라 효과적이지 않다. 운전자보험에 가입할때 가장 중요한 것은 '어떻게 하면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

보험이라는 것은 가입자 개개인에 따라 운전 패턴이나 중점을 두어야 할 보장이 다르기 때문에 운전자보험 가입순위나 추천상품에 연연하시기보다는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 직접 다양한 상품들의 보장내용과 보험료 모두 꼼꼼히 비교해 본 후에 가입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이라 할 수 있다.

그리고 또 한가지 유용한 가입요령을 알려드리자면, 많은 분들이 이미 가지고 있는 의료실비보험의 특약(담보)를 활용하는 방법이다. 의료실비보험의 다양한 특약 중에는 암이나 운전자 보장도 추가하여 설계하실 수 있기 때문에 의료실비보험 하나로도 암보험과 운전자보험을 함께 가입할 수 있다. 따로 따로 가입하는 것보다 관리도 수월하고, 또 무엇보다 보험료도 절약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으니 가입 전 반드시 보험료를 비교해보신 후에 가입하는 방법을 적극 추천한다.

☞운전자보험을 가장 저렴하게 가입하려면 다이렉트 보험비교사이트로 알아보세요.
▶14개보험사별 운전자보험 보험료 계산 / 보험료차이 한번에 알아보기 (http://www.insubest7.com)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하면 좋은점.
- 보험상품의 비교/견적을 통해 불필요한 특약을 걸러내 보험료 5~10% 절약
- 초회 운전자보험료 50% 할인혜택
- 10개 보험사의 보험상품을 상담, 견적 받을수 있음.
- 한번에 모든 보험사의 보험상품을 파악해 가자유리한 상품 선택가능

*운전자보험이란,운전자보험가격,가장저렴한운전자보험,운전자보험비교,1만원운전자보험,운전자보험추천*
The driver is insured? Drivers insurance price is the cheapest compared to over ten thousand won drivers insurance recommended Up Tips

"저는 보험상품을 소개하면서 ks자산관리로부터 포인트를 제공 받았습니다."
2016-05-07 10:13:19
182.214.4.17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명칭 : (주)에너지데일리
  • (우)07220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38길 13-7 주영빌딩 302호
  • 대표전화 : 02-2068-4573
  • 팩스 : 02-2068-457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송병훈
  • 제호 : 에너지데일리
  • 신문등록번호 : 서울 다 06719
  • 등록일 : 1999-07-29
  • 인터넷등록번호 : 서울 아 01975
  • 등록일 : 2012-02-16
  • 발행일 : 1999-09-20
  • 발행인 : 양미애
  • 편집인 : 조남준
  • 에너지데일리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에너지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energydaily.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