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게시판
태아보험가입시기와 가입요령, 태아보험 100세만기★ (부재: 태아보험순위비교)#
 klop
 2016-07-19 01:27:34  |   조회: 4281
첨부파일 : -
태아보험가입시기와 가입요령, 태아보험 100세만기★ (부재: 태아보험순위비교)#

임신위험증가↑,신생아부터 발생 각종 질병 위해 태아보험비교의 신중한 선택으로 대비해야
Sign up and join the expiration time of fetal insurance tips, insurance 100 years old fetus★ (member: Fetal insurance comparison rankings)

/태아보험가입시기,태아보험가입요령,태아보험100세만기,태아보험순위비교,태아보험가입/

소중한 아기를 위한 보험인 만큼 태아보험에 대해 더 많이 알아두고 상담을 받는 것이 똑똑하게 가입하는 방법이다.
태아보험의 저렴한 가입방법, 인기상품비교, 태아보험 추천상품.

◆태아보험이란?
태아 보험은 임신 중이라면 가입이 언제든 가능 하지만 선천이상아 수술비 및 입원비, 저체중아 육아비용, 인큐베이터 입원비, 출산전후기 질환 등에 대해 보장을 받을 수 있는 태아 담보 특약은 임신 22주 이내 가입 시에만 선택이 가능하므로 임신 사실을 알았다면 가입 시기를 놓치지 않게 주의해야 한다. 이 기간이 지나면 인큐베이터 입원비, 선천성질병 등에 대한 보장이 축소되며, 출생 후에는 신생아 질병 발생 시 이후 보험 가입에 제한될 수 있기 때문이다.

◆태아보험 가입해야 하는걸까?
어린이보험을 엄마 뱃속에서 가입하는건 출생시 발생할수 있는 위험을 미연에 방비하기 위함이다. 출생 이후부터 보장 받는다고 태어난 이후 보험을 알아본다면 보험료를 미리 납부하는 비용 손실은 줄일수 있으나 저체중아 출산, 출생 이후 치료이력 등의 위험을 안게 된다.

이런 경우 병원비 부담은 제쳐 놓고 향후 상당기간 어린이보험 가입 제한을 받게 된다. 태아보험은 출생시 위험 뿐아니라 출생 이후엔 태아등재를 통해 어린이보험으로 전환되어 자녀가 성장하며 발생할수 있는 각종 위험 사항에 대비를 목적으로 한다. 때문에 출생 이후 어린이보험 보다는 출생전 태아보험으로 가입해두는게 바람직하다.

※아이에게 맞는 태아보험을 가입하려면 다이렉트 보험비교사이트로 비교후 가입해야 유리.
■ 14개보험사별 태아보험 보험료 계산 / 보험료차이 한번에 알아보기 (http://www.fetalguide.com)

◆태아보험 가입은 언제 해야할까?
예전에는 생보 태아보험 16주이후 태아특약 부가가 가능했는지라 요즘도 태아보험은 16주 넘어야 가입가능하다 알고 계신 분들이 있다. 아니다. 손보 태아보험은 출산예정일 나오면 가입 가능하다. 긴 임신기간 동안 출혈이나 임신 관련 입원 등 치료 이력들 발생하면 고지가 필요하고 사안에 따라 서류도 필요하며, 태아보험 가입이 어려워지는 경우도 있다. 태아보험은 일찍 가입하는게 안전하다. 보통 기형아검사 이전 가입을 많이 추천한다.


*태아보험가입시기,태아보험가입요령,태아보험100세만기,태아보험순위비교,태아보험가입*

태아특약 시기를 놓쳤는데 어린이보험 가입 하는게 낳는가? 간혹 이렇게 물어보시는 분들이 있다. 아니다. 23주 경과했어도 태아보험으로 하는 것이 좋다. 태아특약(저체중아(인큐베이터)/신생아질병/선천이상입원일당, 선천이상수술,신생아장해출산)은 가능하면 챙기는게 좋지만 없어도 보장에 무리는 없다.

즉, 엄마가 임신 중 심사를 거쳐 22주 미만으로 가입을 한다면 신생아특약까지 추가하여 태어나는 순간부터 신생아특약관련 보장을 추가로 더 받을 수 있으며, 태아확정 신청을 하는 시점부터 어린이보험으로 자동전환되므로 미리 가입만 한다면 아이의 출산부터 성장기는 물론 성인이 되어서도 보장만기까지는 기본적으로 발생하는 상해 및 질병 등 각종 위험에 가입한도 내에서 보장이 가능하다.

태아보험의 피보험자는 태아 그 자체가 아니라 출생 후 신생아이므로 가입은 태중(임신 중)에 가능한 반면, 보험 효력은 일반적인 보험과는 달리 보험가입 시점이 아닌 태아의 출생 직후부터 시작된다.

태아보험 가입 필요성에 대해 좀더 구체적으로 알아두기.

▶병원비 부담이 적은 상품
아이들이 입원 할 경우 면역력이 약하기 때문에 각종 질병에 옮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실상 아이들은 다인실을 사용하는 경우보다 4인실 이하의 병실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므로 4인실 이하의 병실을 사용해도 병원비 부담이 적은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종합적으로 보장되는 상품
태아보험은 질병과 사고에 대해 종합적으로 보장하는 상품이 좋습니다. 사망, 소아암, 백혈병 등 중증 CI와 재해골절, 상해, 어린이질병 등을 종합적으로 보장하는 상품이 좋으며 어린이에게 자주 발생하는 보장이 포함되는지 꼼꼼히 체크해야 합니다. 태아보험은 성인보험처럼 암보험 따로, 건강보험 따로, 상해보험 따로 가입활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각각의 상품에서는 가입할 수 있는 나이가 제한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태아보험 가입 시 종합적으로 보장이 가능한 상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비싼 질병 보장내용 확인
소아암, 백혈병, 저체중아 출산 시 인큐베이터 사용비용, 선천성 수술 위로금 등의 지원이 가능한 태아보험인가를 확인해야 합니다. 위와 같은 질병의 경우 치료비에 따른 경제적 부담이 상당하므로 태아보험에 보장내용에 포험되어 있어야 합니다.


#태아보험가입시기,태아보험가입요령,태아보험100세만기,태아보험순위비교,태아보험가입#

★생명보험과 손해보험 상품 선택방법
생명보험사의 태아보험의 특징은 고액치료비를 요하는 질병 및 사고에 대해서 충분한 보장을 받을수 있으며, 손해보험의 상품은 실제 병원비용을 보상해주는 실손보장형 상품으로 잦은 통원부터 입원시까지 실제 들어간 비용을 보장해주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장 이상적인 태아보험의 가입은 생명보험과 손해보험의 장점만을 모아 두 보험의 적절하게 혼용하여 가입하는 것이 좋지만, 보험료가 가중되는 단점이 있으니 자신이 원하는 보장내용에 따라서 잘 선택해야 합니다.

★기초치료보장금액 큰 상품
태아보험은 입원, 수술 등 기초치료보장금액이 큰 상품이 유리합니다. 태아가 성장하여 어린이가 되었을 때 질병, 사고 등으로 자주 병원에 입원하거나 수술을 받게 됩니다. 따라서 입원금과 수술금이 큰 상품이 실제혜택을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백혈병 등 어린이에게 많이 발생하는 암보장 금액이 큰 상품이 유리합니다. 밸혈병이 발생하면 1~2천만원으로 해결되지 않습니다. 최소 5천만원 이상이 예상되기 때문에 가능하면 암 보장금액은 큰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 태아보험 필수담보 꼭 확인하기!

① 실손의료비보장(100세만기로 충분히 길게)
② 태아특약(저체중아/신생아질병입원/선천이상수술)
③ 다발성 소아암 진단담보(보장기간 짧지않게)
④ 암진단 및 치료 담보(고액암/재진단암보장 체크)
⑤ 심장관련 및 뇌혈관 질환 담보
⑥ 3대,4대 장애진단담보
⑦ 골절 및 화상진단/수술 담보

□ 태아보험을 가입 할때 무엇보다 태아보험 가입시기가 중요한 이유
- 가입시기를 놓치면 태아보험 가입이 어렵다.
- 임신의 주가 늘어날수록 상품의 선택의 폭이 적어진다.
- 태아보험 가입은 출산 후 어린이보험으로 전환된다.

※태아보험을 제일 저렴하게 가입하려면 다이렉트 보험비교사이트로 알아보세요.
■ 14개보험사별 태아보험 보험료 계산 / 보험료차이 한번에 알아보기 (http://www.fetalguide.com)

*외제차.국산차 9개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www.다이렉트자차보험료비교견적몰.kr)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하면 좋은점.-
1. 최회 보험료 50% 할인혜택
2. 보험상품의 비교/견적을 통해 불필요한 특약을 걸러내 보험료 5~10% 절약
3. 한번에 모든 보험사의 보험상품을 파악해 가장 유리한 상품 선택가능
4. 모든 보험사의 보험상품을 상담, 견적, 비교 받을수 있음.


@태아보험가입시기,태아보험가입요령,태아보험100세만기,태아보험순위비교,태아보험가입@
Sign up and join the expiration time of fetal insurance tips, insurance 100 years old fetus ★ (member: Fetal insurance comparison rankings)

2016-07-19 01:27:34
124.60.215.7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명칭 : (주)에너지데일리
  • (우)07220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38길 13-7 주영빌딩 302호
  • 대표전화 : 02-2068-4573
  • 팩스 : 02-2068-457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송병훈
  • 제호 : 에너지데일리
  • 신문등록번호 : 서울 다 06719
  • 등록일 : 1999-07-29
  • 인터넷등록번호 : 서울 아 01975
  • 등록일 : 2012-02-16
  • 발행일 : 1999-09-20
  • 발행인 : 양미애
  • 편집인 : 조남준
  • 에너지데일리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에너지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energydaily.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