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모터스, 동탄 전시장 신규 오픈
삼천리모터스, 동탄 전시장 신규 오픈
  • 조남준 기자
  • cnj@energydaily.co.kr
  • 승인 2019.08.06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이 만족하는 최상 서비스 제공 고품격 전시장 오픈
삼천리모터스 동탄 전시장 내부 모습
삼천리모터스 동탄 전시장 내부 모습
삼천리모터스 동탄 전시장 외부 전경
삼천리모터스 동탄 전시장 외부 전경

[에너지데일리 조남준 기자] BMW 공식 딜러사인 삼천리모터스가 경기도 화성시에 동탄 전시장을 열고 판매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삼천리모터스 동탄 전시장은 지난 달 31일 오픈하고 내부 마무리 등 준비를 해왔다.

동탄 전시장은 종합에너지그룹 삼천리가 수입차 딜러 사업에 진출한 이후 최초로 신규 오픈하는 쇼륨이자 수도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매장이다.

이번에 오픈한 삼천리모터스 동탄 전시장은 연면적 2,009㎡에 5층 규모로 신축됐으며 고객이 최상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1층에는 BMW 차량 전시 공간과 고객 라운지를 비롯해 신차 구매 고객이 특별하게 자신의 차량을 출고할 수 있는 프리미엄 핸드오버 존이 마련됐다.

2층에는 BMW의 고성능 M 모델과 프리미엄 모델을 위한 특별 전시공간 M 존 및 럭셔리 클래스 프리미엄 라운지 등이 위치해 고객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경부고속도로,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와 인접한 동탄 신도시에 위치해 우수한 접근성을 갖추고 있으며, 화성시는 물론 인근의 오산시, 용인시, 안성시 등에서도 고객의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매장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한편 삼천리모터스는 삼천리그룹 생활문화 사업의 한 축인 수입차 딜러 사업을수행하고 있으며, 이번에 오픈한 동탄 전시장과 더불어 충북 청주시와 충남 천안시에서 신차 전시장 및 BPS(BMW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특히 2018년에는 서비스 분야에서 A/S 생산성과 가동률을 향상시키며 고객만족도를 높인 점을 인정받아 ‘BMW 코리아 어워드 2019’ 베스트 애프터 세일즈상을 수상한 바 있다. 앞으로도 삼천리모터스는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삼천리그룹 에너지 사업과 연계한 다양한 융복합 사업을 추진하며 사업영역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