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차 인공지능(AI) 기반 차세대 컨택센터 도입 세미나 개최
제2차 인공지능(AI) 기반 차세대 컨택센터 도입 세미나 개최
  • 김양수 기자
  • seoam@seoamart.co.kr
  • 승인 2019.08.12 0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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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미나허브, 고객 니즈 대응 AI컨택센터(콜센터) 구현 방안 등 논의

[에너지데일리 김양수 기자] 세미나허브는 지난 7월, 1차 인공지능 컨택센터 세미나에 참여하지 못한 기업들과 관계자들의 요청에 따라 오는 9월3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 대회의실에서 '제2차 인공지능(AI)기반 차세대 컨택센터 도입 및 구현 사례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세미나허브는 옴니채널, 인공지능 등을 기반으로 기업의 얼굴이자 주관문인 컨택센터(콜센터)의 신기술이 최근 크게 발전하면서 많은 기업들이 관련 기술 구현에 큰 관심과 더 큰 의지를 보여 '제2차 인공지능(AI)기반 차세대 컨택센터 도입 및 구현 사례 세미나'를 개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는 1차 세미나에 이어 마이크로소프트, 제네시스코리아, 한솔인티큐브, 마인즈랩, 삼성SDS, LG CNS, KT 등과 글로벌 RPA선도 기업 유아이패스코리아 등 국내외 인공지능 컨택센터 의 대표적인 기업의 전문가들이 참여, 최근 컨택센터 트랜드와 주요 이슈를 살펴보고 컨택센터 구축 방안을 위한 실제 모델, 사업 사례 등을 발표하고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의 구축과 구현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