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 현장 중심 품질혁신활동 우수성 ‘입증’
한전KPS, 현장 중심 품질혁신활동 우수성 ‘입증’
  • 송병훈 기자
  • hornet@energydaily.co.kr
  • 승인 2019.08.30 17:1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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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품질분임조경진대회서 대통령상 금상 수상

[에너지데일리 송병훈 기자] 한전KPS가 현장 중심의 품질혁신 활동 우수성을 입증했다.

한전KPS는 ‘제45회 전국품질분임조경진대회’에 참가해 대통령상 금상(2팀)과 동상(1팀)을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한전KPS는 여수사업소 ‘Jump분임조’와 태안사업처 ‘늘품분임조’가 현장개선 분야에 참가해 각각 금상과 동상을 수상했으며 한울1사업처 ‘비추미분임조’가 안전품질분야에서 금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올렸다.

특히 금상을 수상한 여수사업소 ‘Jump분임조’는 ‘발전 순환수 공급 공정 개선으로 정비시간 단축’이라는 주제로 발표해 심사위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한전KPS 관계자는 “한전KPS의 완벽한 정비품질 체계 구축과 품질혁신을 통해 이번 전국 품질분임조경진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현장 중심의 지속적인 혁신활동을 통해 고객설비에 대한 완벽한 정비서비스를 제공해 나감으로써 ‘새롭게 도약하는 KPS’를 실현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전KPS는 고객설비에 대한 무결점 정비를 통해 설비이용률 향상 등 국내외 전력설비의 안정적 운영이라는 회사 본연의 사명을 다하고 있다. 기본중심의 품질활동을 강화해 나가고 있을 뿐만 아니라 국내 정비산업의 선도기업으로서 안전경영을 최우선으로 다양한 현장 안전관리 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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