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난 “2028년 세대수 210만호·신사업 매출 5000억 달성”
한난 “2028년 세대수 210만호·신사업 매출 5000억 달성”
  • 변국영 기자
  • bgy68@energydaily.co.kr
  • 승인 2019.10.30 18:3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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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 도약 위한 중장기 경영전략 선포… 핵심가치 경쟁력 강화 등 4대 전력방향 제시

[에너지데일리 변국영 기자] 한국지역난방공사가 미래 도약을 위한 중장기 경영전략을 선포하고 2028년까지 세대수 210만호, 신사업 매출 5000억원 달성을 다짐했다.

한난은 30일 본사 강당에서 300여명의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8차 중장기 경영전략 선포식’을 개최하고 다가오는 10년을 위한 새로운 비전을 제시했다.

한난의 새로운 슬로건인 ‘LINK ALL 한난! 깨끗한 에너지로 국민을 행복하게’는 4대 전략방향의 키워드인 현재, 미래, 직원, 모두와의 연결(LINK)을 통한 비전달성 의지를 반영했으며 ‘한난’이라는 약어 명칭을 대외홍보 등에 적극 사용키로 했다.

핵심가치에는 국민과 근로자의 생명·안전 보호 등 안전 최우선 가치 문화를 새롭게 포함시켰고 혁신성장과 사회적가치 등을 고려해 오는 2028년까지 세대수 210만호, 신사업매출 5000억원, 사회적가치 창출지수 100점, 종합청렴도 1등급 달성을 경영목표로 설정했다.

4대 전략방향은 ▲핵심가치 경쟁력 강화 ▲미래성장동력 확보 ▲사회적 가치 실현 ▲더 좋은 경영체계 구축으로 설정했고 기존의 8대 전략과제, 23개 세부 추진과제를 16개 전략과제로 통합했다.

주요 전략과제로는 ▲전략적 냉난방 수요개발 ▲차세대 스마트 지역난방 공급시스템 구축 ▲해외시장 개척 및 평화경제 인프라 구축 ▲집단에너지 상생 선도 등으로 과제 실행을 위한 65개의 액션플랜도 마련했다.

황창화 한난 사장은 “이번 선포식이 기존 경영체계를 과감히 개선해 한난의 지속성장 및 새로운 도약을 위한 전환점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새롭게 설정한 비전 및 경영전략 달성을 통해 행복한 세상을 가꾸는 친환경 에너지 리더로서 확고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한난인 모두 지혜와 열정을 모아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선포식에는 내부직원 뿐만 아니라 고객, 시공사 대표 등 ‘상생·혁신·안전·소통’이라는 핵심가치와 관련한 이해관계자들이 직접 참여해 국민소통 기반의 행사로 진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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