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안전公, 가스안전 콜 센터 개청 운영 본격화
가스안전公, 가스안전 콜 센터 개청 운영 본격화
  • 조남준 기자
  • cnj@energydaily.co.kr
  • 승인 2019.12.10 17: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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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전화채널 1544-4500과 각 지역 대표전화 일원화
한국가스안전공사(사장 김형근_왼쪽에서 11번째)는 10일 충청북도 제천시에서 전국으로 분산되어 있는 가스안전공사의 민원 전화채널을 일원화하는 가스안전 콜 센터 개청식을 열었다.
한국가스안전공사(사장 김형근_왼쪽에서 11번째)는 10일 충청북도 제천시에서 전국으로 분산되어 있는 가스안전공사의 민원 전화채널을 일원화하는 가스안전 콜 센터 개청식을 열었다.
김형근 가스안전공사 사장과 이상천 제천시장을 비롯한 내외빈들이 콜센터 현판식을 갖고 있다. 

[에너지데일리 조남준 기자] 한국가스안전공사가 전국으로 분산돼 있는 가스안전공사의 민원 전화채널인 1544-4500과 각 지역 대표전화의 일원화한 가스안전 콜센터를 개청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한국가스안전공사(사장 김형근)는 10일 충청북도 제천시에서 이상천 제천시장을 비롯해 충청북도 관계자, 가스 업계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가스안전 콜 센터 개청식을 열었다.

가스안전 콜 센터는 전국으로 분산돼 있는 가스안전공사의 민원 전화채널인 1544-4500과 각 지역 대표전화의 일원화를 통해, 고객에게 표준화된 전화응대 서비스 제공하고 가스안전 대국민 만족도를 높이고자 신설된 조직이다.

한국가스안전공사는 내년 초 본격 가동될 콜 센터 근무를 위해 직원 13명을 신규 채용했다. 이들 신입 직원들은 직무 및 서비스 교육을 이수한 후 본격 업무에 투입될 예정이다.

가스안전공사 김형근 사장은 “가스안전 콜 센터 설립은 우리공사에서 오랜기간 준비해온 숙원사업으로 충북 제천시에 둥지를 틀게 됐다.”며, “이를 계기로 가스안전 전화민원 서비스가 크게 개선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형근 사장은 이어 “제천시에는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따른 지역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또한 콜 센터 빠르게 안정화하고 내실화 할 것을 당부하며, 향후에는 30명까지 인력을 확대할 청사진을 제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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