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바, 향상된 유연성 최신 버전 솔루션 포트폴리오 발표
아비바, 향상된 유연성 최신 버전 솔루션 포트폴리오 발표
  • 최일관 기자
  • apple@energydaily.co.kr
  • 승인 2020.03.26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활한 협업 뿐만 아니라 유연성과 민첩성에 대한 요구도 높아져"

[에너지데일리 최일관 기자] 엔지니어링 및 산업용 소프트웨어 분야의 전문기업인 아비바(AVEVA, 한국 대표 오재진)가 새로운 차원의 기술과 유연성을 제공하는 최신 버전의 운영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발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포트폴리오는 아비바 전체 HMI SCADA 포트폴리오에 적용돼 연결성, 상호 운영성 및 가시성이 향상됐다.

아비바의 모니터 앤 컨트롤 비즈니스 부문(Monitor and Business Control) 수장인 라세쉬 무디(Rashesh Mody)는 "통합 소프트웨어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일환"이라며 "조직의 운영 혁신을 지원하는 뛰어난 엔터프라이즈 가시성과 제어 기능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아비바의 운영 솔루션 포트폴리오는 새로운 클라우드와 모바일 경험으로 협업을 주도하고 매끄러운 업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원하는 디바이스로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방식으로 액세스 할 수 있는 새로운 다중 업무 환경을 제공하는 한편, 비즈니스 전반의 운영 데이터를 미리 구축된 애플리케이션 템플릿에 통합, 완벽한 엔터프라이즈 가시성 제공을 통해 효율적 의사 결정을 돕는다.

운영 환경은 '엣지 투 엔터프라이즈(Edge to Enterprise)' 접근과 유니파이드 오퍼레이션 센터(Unified Operations Center)를 AVEVA Flex 구독 라이선스와 결합해 구현됐다.

아비바는 이번 운영 솔루션 포트폴리오의 통합된 소프트웨어를 통해 ▲연결성 ▲상호 운용성 ▲가시성 확장 및 업그레이드 편의성 ▲유연한 라이선스의 4가지 주요 영역에서 한층 향상된 경험을 제공한다.

라세쉬 무디는 "최근 비즈니스는 원활한 협업 뿐만 아니라 유연성과 민첩성에 대한 요구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면서 "아비바는 변화하는 요구를 수용하기 위해 시장과 긴밀하게 협력해왔고, 이번 운영 솔루션 포트폴리오 발표는 좀 더 원활한 비즈니스 운영을 돕는 소프트웨어를 제공해 배치하는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