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점, 주유소 등 1800여명 참석, 런칭 프로모션 계획 발표
LG칼텍스정유(대표 허동수)가 전국 17개 도시에서 파트너 초청 CI 및 RI 설명회를 개최했다.LG정유가 이달 말 ‘GS칼텍스’로 사명변경을 앞두고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전국 대리점, 충전소, 주유소, joyMart, 오토오아시스, 윤활유 대리점 등 관련 사업인 1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CI 및 RI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이달 말부터 주유소, 충전소 등 전국 사업장에 적용될 RI를 공식적으로 선보였으며 새로운 CI 및 RI 디자인을 공개하고 GS칼텍스의 신규 TV CF 시사회가 병행됐다.
또한 새로운 CI 및 RI 런칭 프로모션 계획과 일정을 발표했다.
LG정유에 따르면 새 주유소의 RI는 일반 고객들에게 이미 익숙한 LG정유 주유소의 고유 컬러인 제이드 그린(Jade Green)을 기본으로 세련된 GS Silver 컬러와 GS 심볼 곡선을 추가해 ‘역동성’을 볼 수 있다.
joyMart와 오토오아시스는 비즈니스의 차별화를 위해 각 사업내용에 적합하게 디자인했으며 전체 공통의 통일감을 갖추도록 고유의 동일성을 부여했다.
한편 LG정유는 새로운 CI와 휘발유 브랜드인 Kixx 등을 확정해 발표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에너지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