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2000년도 최고 공기업
한전, 2000년도 최고 공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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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승인 2000.12.28 17: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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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9년 이어 고객만족도 최우수기업 선정
한국전력이 ‘2000년 공기업 고객만족도 평가’ 결과, 99년에 이어 일반소비자를 주요 고객으로 대하는 공기업으로서 한국지역난방공사와 함께 가장 우수한 공기업으로 평가됐다.

기획예산처가 한국생산성본부를 조사수행기관으로 선정해 한전 등의 13개 정부투자기관과 한국통신 등 6개 정부출자기관을 대상으로 2000년 10월과 11월 두 달 동안 일반시민을 대상으로 일대일 면접에 의한 설문조사 결과 이같이 평가됐다.

한전은 CS 아이디어 특별공모와 활용을 통해 고객의 의견수렴을 강화한 점을 비롯해 요금관리체계의 일원화하는 등 서비스체계를 개선한 점이 높이 평가됐다.

이와 함께 사업부문에서는 전력의 안정적인 공급과 적정 주파수 및 전압의 유지도에 대한 만족도가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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