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코리아, 난방기기 신제품 트리오 출시
린나이코리아, 난방기기 신제품 트리오 출시
  • 장효진 기자
  • zang@energydaily.co.kr
  • 승인 2006.10.27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성 우수… 웰빙 기능까지 갖춰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원석)가 동절기 시장을 겨냥해 전기 온풍기와 이동형 가스 캐비닛 히터, 적외선 히터 등 신제품 난방기기 트리오를 새롭게 선보인다.

린나이코리아 난방기기 트리오는 고효율과 편리한 기능은 물론이고 안전성까지 강화한 웰빙 보조 난방기기.

고효율 세라믹 PTC와 고화력 세라믹 원적외선 버너를 탑재해 유지비를 절감 했으며, 제품이 넘어지거나 산소가 없을 경우에는 자동으로 작동을 멈춰 화재의 위험을 없앴다.

뿐만 아니라 이동도 자유로워 원하는 장소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부착식의 경우 최소면적에 설치 할 수 있다.

신제품 전기 온풍기(모델명 REH-230S, REH-221S, REH-231S, REH-231P)는 사용자 편의 기능을 강화한 제품이라는 평가다.

3단계 풍속 조절, 자동 풍향 조절 기능, 자동 타이머 기능이 있어 원하는 장소에 필요한 시간만큼 적절한 난방을 할 수 있다.

무선 리모콘을 사용, 멀리서도 손쉽게 작동할 수 있으며 2중 과열방지 장치, 과전류 보호장치 등 각종 안전장치를 부착하는 등 안전사고 위험을 극소화시켰다.

이동형 가스 캐비닛 히터(모델명 RCH-71B, RCH-710F, RCH-71BQ, RCH-S71)는 냄새, 그을음, 소음이 없는 웰빙 히터.

고화력 세라믹 원적외선 버너를 사용해 열효율이 높으며 3단 화력조절 방식으로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연속방전 직접점화방식을 사용해 누구나 안전하게 작동 할 수 있으며 조작부에 커버를 부착해 디자인이 세련됐다.

신제품 적외선 히터(모델명 RHS-450W, RHS-450S, RHS-650W, RHS-650WF, RHS-650S) 역시 고화력 세라믹 원적외선 버너를 채용하고 산소결핍 방지, 넘어졌을 시 꺼짐, 가스차단의 3중 안전장치로 소비자 안전이 강화 됐다.

또한 벽걸이형과 스탠드형 두가지 타입으로 소비자가 필요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게 했으며 설치 면적도 최소화 해 공간 활용률을 극대화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