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연속 고객만족 무제한적 정보․교육 교류 강화
한국가스안전공사(사장 박환규)는 27일 공사 대회의실에 국내 최고수준의 민간 고객만족 교육 프로그램인 교보생명의 ‘다윈서비스’와 2년 연속 고객만족 교육 교류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고객만족 선도경영을 위한 무제한적인 정보공유와 교육 교류를 강화하게 된다.
이를 통해 양사는 공동의 성장과 발전을 이뤄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한국가스안전공사의 서비스품질도 Up-Grade될 것으로 전망된다.
가스안전공사는 그동안 긴축재정 편성에 따른 교육예산 부족으로 전 직원 대상 고객만족(CS) 교육이 어려운 실정이었다.
하지만 이번 협약을 통해 가스안전공사는 고객접점조직은 물론 본사까지 교육을 확대함으로써 공사의 신 전략과제인 고객만족경영 정착을 위한 기반 조성에 일조할 것으로 예상된다.
박환규 사장은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스킬 향상교육 등 서비스 스킬 교육을 강화해 올해 자체 청렴도/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나타난 문제점을 해소하고 전 직원 서비스 역량이 크게 강화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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