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경영 평가․개선의견 제시 및 토론
한국가스안전공사 경북북부지사(지사장 김창배)는 지난 15일 지사 사무실에서 고객자문단으로 선임된 자문위원 4명 및 KGS청렴옴브즈만으로 선정된 경북도시가스 홍석표 과장이 참석한 가운데 4/4분기 고객자문단 회의를 개최했다.
고객자문단 회의는 가스안전공사의 고객업무 추진상황에 대해 고객자문위원들의 조언이나 의견수렴을 통해 보다 나은 고객만족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난 2008년부터 실시되고 있다.
현재 도시가스사, LPG충천소업소, 판매업소 등 각 분야 가스산업종사자가 위원으로 선임돼 있다.
이번 회의는 2010년 3/4분기 VOC(고객의소리) 분석결과, VOC반영 업무개선사례, 고객불만사항, 직원칭찬사례에 대한 설명과 고객자문위원들의 공사고객만족경영에 대한 평가와 개선의견 제시 및 토론으로 진행됐다.
특히 경북북부지역에 LNG배관이 매설됨에 따라 LPG에서 도시가스로 연료를 전환하는 시설에 대한 안전관리방안 및 공급자간 인수인계 등에 대해서 많은 의견을 나눴다.
김창배 지사장은 고객자문위원들이 제시한 소중한 의견들이 공사 고객만족경영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하고 또한 보다 나은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해 공동 노력해 줄 것을 자문위원들에게 요청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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