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지점, 패러다임 혁신 특별교육
부천지점, 패러다임 혁신 특별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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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승인 2001.12.10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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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달 4일 전 직원과 한전산업개발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실현을 위한 실천방법을 새롭게 모색하고자 특별교육을 시행했다.

중앙교육원 경영관리교육팀 이민하 교수를 초청해 "고객만족을 위한 패러다임 혁신"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전력산업의 변화방향을 살펴보고, 고객들에게 한전에서 서비스를 베풀고있다는 과거의 우월적 인식에서, 고객이 우리를 존재하게 하는 구세주로 찾아가 섬겨야할 존재로서의 인식전환의 계기를 가졌다.

이와 관련 "고객의 요구는 모두가 옳다"라는 자세로서 고객에게 미소를, 고객의 무한요구에 무한서비스를 실천하고자 하는 패러다임의 혁신이 무한경쟁에서 존재할 수 있는 기업이 될 것이라는 강의에 모두가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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