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강기안전공단,‘고객헌장’ 제정
승강기안전공단,‘고객헌장’ 제정
  • 이진수 기자
  • 1004@energydaily.co.kr
  • 승인 2017.02.27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감동위한 ‘新고객만족 경영’ 선언
▲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이 27일 공단본부 EL-Safe홀에서 고객만족 경영 실천을 위한 고객헌장 선포식을 갖고 있다.

[에너지데일리 이진수 기자]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이사장 백낙문ㆍ이하 공단)이 27일 고객헌장을 제정, 선포하고 ‘新 고객만족 경영’을 선언했다.

공단은 설립에 따른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신(新) 고객만족 경영을 선언하고, 기관 정관과 설립목적, 미션 등을 반영한 고객헌장을 제정했다.

공단은 “승강기 안전 전문기관으로서 승강기로 인한 위해를 방지하고 승강기 안전관리사업을 체계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우리의 고객은 국민입니다. ▲국민의 안전한 승강기 환경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국민의 목소리를 승강기 검사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국민의 만족으로 평가 받겠습니다” 등 4개항의 고객헌장을 선포했다.

백낙문 이사장은 “유일한 승강기 안전 전문기관으로 고객 감동 경영을 통해 60만대에 달하는 승강기 안전은 물론 수준 높은 대국민 공공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객헌장을 제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명칭 : (주)에너지데일리
  • (우)07220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38길 13-7 주영빌딩 302호
  • 대표전화 : 02-2068-4573
  • 팩스 : 02-2068-457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송병훈
  • 제호 : 에너지데일리
  • 신문등록번호 : 서울 다 06719
  • 등록일 : 1999-07-29
  • 인터넷등록번호 : 서울 아 01975
  • 등록일 : 2012-02-16
  • 발행일 : 1999-09-20
  • 발행인 : 양미애
  • 편집인 : 조남준
  • 에너지데일리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에너지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energydaily.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