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계올림픽 각 종목 성공적 대회가 될 것이라는 메시지 전해
[에너지데일리 이진수 기자]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스폰서 SK이노베이션(대표이사 김준)이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하는 새로운 기업PR 캠페인을 광고를 선보였다.
SK이노베이션은 평창동계올림픽 광고를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에 게시한지 9일만인 8일 오전 8시 기준으로 조회 수 100만건을 넘어 섰다고 밝혔다.
모션 그래픽 기법을 활용한 SK이노베이션의 이번 응원 광고는 스피드스케이트, 봅슬레이, 스키, 아이스하키 등 각 종목의 스피드와 응원의 힘이 더해졌을 때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이 더욱더 성공적인 대회가 될 것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모션 그래픽은 비디오 영상, 애니메이션 기술 등을 이용해 영상 속에 다양한 움직임을 만들어내는 것으로 영상 장르 중 하나로 분류되고 있다.
국내 최대 규모 광고 포털사이트인 TVCF닷컴 사용자들 댓글에는 “모든 올림픽 응원 광고 중에서 단연 최고!”, “동계올림픽 종목들을 이용해 광고를 만든 점에서 굉장히 참신”, “숫자와 함께 잘 풀어낸 광고가 시선을 끈다” 등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SK이노베이션은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정유 부문 후원사로 참여 중이며, 이번 광고는 공식 블로그 와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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