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위한 다양한 활동 전개
[에너지데일리 변국영 기자]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이하 ‘에기평’)은 기획재정부가 공공기관 대상으로 실시한 ‘2017년도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A등급’을 획득했다.
에기평은 창의·혁신, 공정·투명, 도전·성장, 소통·협력의 핵심 가치를 기반으로 신규과제 현장 컨설팅, 온라인접수시스템 전면 적용을 통한 행정업무 경감, 사업일정 및 지원조건 사전 안내 강화 등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했다.
양훈철 에기평 경영혁신실장은 “앞으로도 고객만족도 제고를 통해 R&D수행기관과 국민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고 에너지R&D 과제 전문관리기관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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