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륜E&S, 고객센터 신규 종사자 직무교육
대륜E&S, 고객센터 신규 종사자 직무교육
  • 조남준 기자
  • cnj@energydaily.co.kr
  • 승인 2018.04.23 15:4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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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데일리 조남준 기자] 대륜E&S(대표 김성회)는 지난 20일 2018년 신규 입사한 고객센터 신규 종사자 24명을 대상으로 가스 사용시설의 안전관리 및 가스사고 사례 등에 대한 직무교육을 실시했다.

도시가스와 관련된 업무를 처음 접하는 신규 종사자인 만큼 도시가스에 대한 일반적인 상식뿐만 아니라 가스 사용시설의 완벽한 안전점검과 민원처리를 위한 도시가스 관련 법규 및 가스보일러에 대한 전문적인 내용에 대해 교육을 진행했다.

또한, 이론 교육 시행 후 ‘가스사용시설 안전교육장’을 활용한 실습 교육을 병행하여 현장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체험 실습 교육도 진행 하였으며, 교육의 집중도를 높이기 위하여 총 6명의 성적우수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수여했다.

대륜E&S 김성회 대표는 “최일선에서 고객의 가스 사용시설을 점검 및 관리하는 고객센터 직원에 대해 지속적인 직무교육을 시행하여, 가스사고 예방 및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하여 노력 하겠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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