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강기안전공단, CS 역량강화 방안 마련
승강기안전공단, CS 역량강화 방안 마련
  • 이진수 기자
  • 1004@energydaily.co.kr
  • 승인 2018.05.23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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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사무소 책임자 81명 참가 고객 서비스향상 워크숍 개최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은 지난 17일 18일 이틀간  ‘2018년 CS 역량강화 워크숍’을 KT대전 인재개발원에서 개최했다.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은 지난 17일 18일 이틀간 ‘2018년 CS 역량강화 워크숍’을 KT대전 인재개발원에서 개최했다.

[에너지데일리 이진수 기자]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이사장 김영기)은 ‘2018년 CS 역량강화 워크숍'을 지난 17일부터 18일까지 1박2일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CS경영 활성화를 위한 관리자 역량강화, CS리더 역할 정립 및 역량강화, 고객 서비스 마인드 제고를 위한 CRM 구축 스킬 향상, 고객접점 물산사례 공유 및 개선방안 등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워크숍에는 각 지역사무소의 책임자와 CS리더 등 81명이 참가해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실질적인 행사로 개최됐다.

워크숍 첫 날에는 CS우수사례 발표에 이어 ‘나와 고객에 대한 이해’ 및 ‘나와 고객의 관계를 구축하는 스킬 향상을 통한 고객의 스타일 진단’이라는 주제의 특강이 열렸다. 이어 CS향상 방안과 공단 미래 발전을 위한 자율 토론의 시간을 가졌다.

둘째 날에는 ‘CS리더의 역할’에 대한 강의에 이어 각 지사별로 실천할 수 있는 CS액션 플랜 작성 및 점검, 역지사지(易地思之)를 통해 서로 다른 위치에서 자기 자신을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공단 김영기 이사장은 “제4차 산업혁명시대에 우리 공단이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은 고객만족과 국민이 필요로 하는 기관이 되도록 고객 서비스 향상 및 개선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야 한다”며 “고객의 니즈 및 눈높이에 맞는 공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우수 기관으로 발돋움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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