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시가스, 소비자중심경영 정착 앞장선다
서울도시가스, 소비자중심경영 정착 앞장선다
  • 조남준 기자
  • cnj@energydaily.co.kr
  • 승인 2018.06.07 07:2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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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우수사례 경진대회 ‘우리들의 서비스 이야기 주제로 진행’
서울도시가스 서비스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서경에너지 서비스가 최우수상, 덕양도시가스 서비스가 우수상, 서부도시가스 서비스가 장려상을 받았다.
서울도시가스 서비스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서경에너지 서비스가 최우수상, 덕양도시가스 서비스가 우수상, 서부도시가스 서비스가 장려상을 받았다.

[에너지데일리 조남준 기자]서울도시가스(사장 박근원)는 고객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위해 지난 5일 본사 소회의실에서 ‘고객과 함께하는 서비스 우수사례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예선을 통과한 사례발표 우수자 8개 팀이 진출해 현장에서 실질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와 서비스 특화 프로그램이나 우수서비스 사례 등을 발표했다.

그 결과 최우수상은 서경에너지 서비스, 우수상은 덕양도시가스 서비스, 장려상은 서부도시가스 서비스에게 돌아갔다.

이번 경진대회는 고객과 함께 참여하고 만들고, 아이디어를 얻는 등 고객에게 필요하고 편리한 서비스가 무엇인지를 다시 한 번 생각하는 계기를 마련했다는 평가다.

영업부분 이문상 상무(CCO:최고고객책임자)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소비자에게 다양하고 향상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모바일앱을 통해 서로 소통하며,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해 고객과 함께 성장 발전하는 기업 문화로 정착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앞으로 서울도시가스는 소비자중심경영 정착을 위해 업무 프로세스를 더욱 보완, 발전시켜 우수사례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사례집을 발간해 현장 업무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나간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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