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라이팅코리아 ‘시그니파이코리아’로 사명 변경
필립스라이팅코리아 ‘시그니파이코리아’로 사명 변경
  • 변국영 기자
  • bgy68@energydaily.co.kr
  • 승인 2019.01.28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빛 이상의 가치를 전하는 조명 솔루션 제공’ 기업 비전 반영

[에너지데일리 변국영 기자] 필립스라이팅코리아는(대표 김문성)가 사명을 ‘시그니파이코리아’로 변경했다.

사명 변경은 빛 이상의 가치를 전하는 조명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기업 비전이 명확히 반영돼 있다. ‘시그니파이’는 사전적으로 ‘뜻하다’, ‘의미를 전달하다’, ‘중요하다’ 등의 뜻을 가진 단어로서 ▲일상의 안전, 웰빙, 혁신을 뜻하는 빛 ▲사람과 사물 사이를 연결해주는 지능적 언어로서의 빛 ▲사람들의 일상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빛을 제공한다는 전략적 방향을 내포한다. 즉, 궁극적으로 조명의 잠재력을 극대화해 더 밝은 삶과 나은 세상을 실현하겠다는 의지를 밝힌 것이다.

지난해 5월 글로벌 본사의 사명 변경을 시작으로 다른 해외 지사들도 순차적으로 사명 변경을 진행하고 있다. 사명 변경 이후에도 전세계 시그니파이는 로열 필립스와 기존 라이선스 계약에 따라 자사 제품에 필립스 브랜드를 계속 사용할 예정이다.

시그니파이코리아는 홈 조명부터 프로페셔널 조명까지 가정, 오피스, 빌딩, 경관,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 고품질 LED조명 제품과 조명 시스템 등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 무선 통신기술인 사물인터넷(IoT)과 결합해 사람, 공간, 환경을 서로 연결하는 커넥티드 조명 분야에서도 리더십을 강화하고 있다.

김문성 시그니파이코리아 대표는 “이번 사명 변경은 128년간 조명 분야에서 쌓은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조명시장에 새로운 가치와 기준을 제공하겠다는 다짐을 반영한 것”이라며 “다양한 영역에서 조명을 통해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혁신을 지속해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