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공단, 고객만족도 4년 연속 ‘A등급’ 쾌거
에너지공단, 고객만족도 4년 연속 ‘A등급’ 쾌거
  • 변국영 기자
  • bgy68@energydaily.co.kr
  • 승인 2019.03.29 16:0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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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적가치 실현의 선도기관으로 고객 만족 실현

[에너지데일리 변국영 기자] 한국에너지공단이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4년 연속 ‘A등급’을 획득함으로써 명실상부한 ‘고객만족도 우수기관’으로 평가받았다.

에너지공단은 ‘국민에게 신뢰받는 에너지 리더'를 비전으로 주요 사업별 고객만족 개선과제를 발굴·추진했으며 에너지효율 향상, 신재생에너지 보급 등 전 사업부문에서 고객편의 극대화를 위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했다.

신재생에너지 종합지원센터 운영으로 지역거점형 토탈 서비스를 제공했고 에너지복지의 빈틈을 채우는 에너지바우처 플러스(+) 프로젝트로 복지 사각지대를 적극 발굴‧해소하는 등 사회적가치 실현에 앞장섰다.

특히 빅데이터‧ICT 기술 융합과 금융기관 협업으로 추진한 찾아가는 정책자금 지원 서비스 ‘E-Green 프로젝트’는 2018년 기재부 혁신과제 톱3에 선정되는 성과를 거두는 등 공공부문의 서비스 혁신을 선도했다.

에너지공단 관계자는 “이번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A등급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국민으로부터 신뢰와 존경받는 공공기관이 되도록 더욱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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