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유관리원 임직원, 고객감동 실현 다짐 결의
석유관리원 임직원, 고객감동 실현 다짐 결의
  • 변국영 기자
  • bgy68@energydaily.co.kr
  • 승인 2019.04.01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S 슬로건 및 고객서비스헌장 선포식 개최

[에너지데일리 변국영 기자] 한국석유관리원(이사장 손주석)은 1일 본사 강당에서 고객감동 실현을 위한 ‘CS 슬로건 및 고객서비스헌장 선포식’을 개최하고 전 임직원이 공공기관으로서의 책임과 의무 이행을 다짐했다.

이번 행사는 환경 변화에 따른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능동적으로 수용하고 실천함으로써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임직원 스스로의 의지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으며, 근로자대표의 고객서비스헌장 낭독과 참석자 전원이 함께하는 CS 슬로건(고객의 소리, 우리의 미래) 선포 순으로 진행됐다.

석유관리원 손주석 이사장은 “우리에게 주어진 기본업무를 충실히 수행할 뿐만 아니라 차량 및 농기계 등의 연료 품질점검, 어린이집과 해수욕장의 토양오염 무상분석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발굴해 운영하는 직원들의 적극적인 마음에 감사한다”며 “앞으로도 우리가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해야 한다는 점을 잊지 말고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석유관리원은 3월 28일 기획재정부가 발표한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S등급’을 받아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명칭 : (주)에너지데일리
  • (우)07220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38길 13-7 주영빌딩 302호
  • 대표전화 : 02-2068-4573
  • 팩스 : 02-2068-457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송병훈
  • 제호 : 에너지데일리
  • 신문등록번호 : 서울 다 06719
  • 등록일 : 1999-07-29
  • 인터넷등록번호 : 서울 아 01975
  • 등록일 : 2012-02-16
  • 발행일 : 1999-09-20
  • 발행인 : 양미애
  • 편집인 : 조남준
  • 에너지데일리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에너지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energydaily.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