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환경공단, 고객만족도 2년 연속 ‘A등급’ 획득
해양환경공단, 고객만족도 2년 연속 ‘A등급’ 획득
  • 송병훈 기자
  • hornet@energydaily.co.kr
  • 승인 2019.04.23 15:2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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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적가치 기여도는 공기업 평균대비 2.1점 상회 평가
해양환경공단 본사 전경
해양환경공단 본사 전경

[에너지데일리 송병훈 기자] 해양환경공단(KOEM, 이사장 박승기)은 2018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2년 연속 ‘A등급’을 달성했다고 23일 밝혔다.

기획재정부가 주관하는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공기관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서비스 제공 고객(국민)을 대상으로 매년 실시되고 있다.

그 결과 공단은 지난해 ▲시민참여혁신단·청년자문단 운영 ▲국민과 근로자의 안전 강화를 위한 안전관리체계 혁신 노력 등 국민참여 기반의 서비스 품질 향상 노력을 통해 ‘서비스 품질’, ‘전반적 고객만족’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사회적 가치 기여도 조사’에서도 공기업 평균점수인 63점보다 높은 65.1점을 기록하며, 고객만족도 및 사회적 가치 기여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박승기 해양환경공단 이사장은 “고객만족도 2년연속 A등급 획득은 외부고객들과 접점에 있는 직원들의 노력이 가져온 성과”라면서 “공단은 앞으로도 국민, 협력업체, 직원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참여를 통해 고객만족도 향상과 사회적 가치 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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