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강기안전공단 “최상의 고객만족 실현한다”

전남동부지사 시작으로 7개월간 전 지사 ‘CS리더 워크숍’

2020-06-05     변국영 기자

[에너지데일리 변국영 기자]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은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2020년 찾아가는 CS리더 워크숍’을 지난달 28일 전남동부지사를 시작으로 7개월간 대장정에 들어갔다.

이번 워크숍은 CS리더의 역할 정립 및 역량 강화, 지사 직원들의 고객서비스 마인드 제고를 통한 고객관계관리 스킬 향상, 고객 불만 사례 공유 및 개선 방안 등을 공유해 승강기 안전과 최상의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개최된다.

특히 워크숍에는 공단 전 지사의 모든 직원들이 참가 할 예정이며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7개월간 각 지사별로 찾아가는 CS워크숍 형태로 진행된다.

첫 워크숍이 개최된 전남동부지사에서는 정부 고객만족도 결과 공유하고 ‘고객의 소리 불만사례 공유’ 및 ‘최신 CS의 변화’라는 주제로 강의가 진행됐다. 이어 ‘CS향상 방안’과 ‘공단의 미래’를 위한 자유 토론에서는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직원들의 건의, 요청, 문제점 등에 대해 자율적으로 의견을 제시했다.

김영기 승강기안저공단 이사장은 “공단은 안전 전문기관인 만큼 코로나19와 같은 어려운 시기일수록 국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해야 한다”며 “이번 워크숍을 계기로 고객의 니즈 및 눈높이에 맞는 공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생활 안전 전문기관으로 발돋움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