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파워, 효율적 열사용·설비관리 노하우 제공

지역난방 사용자·기계실 엔지니어 500여명 참가 ‘열사용 시설 기술 세미나’ 성료

2018-05-18     변국영 기자

[에너지데일리 변국영 기자] GS파워가 열공급 지역 내 아파트 및 건물의 시설 관리자에게 효율적인 열사용 및 설비관리 등 운영 노하우를 제공했다.

GS파워는 지난 16일과 17일 양일간 GS파워 열공급 지역 내 아파트 및 건물의 시설 관리자를 대상으로 ‘고객과 함께하는 2018년 열사용 시설 기술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 교육은 지역난방 관리 담당자들의 필수과정으로 인식돼 참여 열기가 뜨겁다. 이번 세미나 역시 우천에도 불구하고 약 500여명의 지역난방 사용자 기계실 직원이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이번 교육 과정은 효율적인 열사용 방법, 지역난방 시설물(자동제어설비, 열량계 등) 관리 능력 배양을 위한 심화교육으로 이뤄졌다.

GS파워 지역난방 사용자 기술교육은 지역난방 기계실 엔지니어들에게 효율적인 열사용 및 설비관리 등 운영 노하우를 제공하는 실무 교육과정으로 매년 GS파워에서 시행하는 주요 고객 기술서비스 중 하나다.

GS파워는 사용자의 기술력 향상을 위해 사용자 기술교육 프로그램 향상에 대한 투자와 함께 기계실 담당 엔지니어의 직무 만족도 향상을 위해 가능한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