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게시판
안녕하세요. 너무 답답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Frgo
 2005-05-29 00:01:58  |   조회: 7963
첨부파일 : -
-HONDA의 서비스 태도

세계적인 자동차사인 HONDA의 서비스 태도에 대하여 고발하려고 합니다.
사건은 2004년 10월 23일 17:30분경 중국 위해-청도간 고속도로상에서
국내 중소무역사인 Frog(http://www.frog.co.kr)사에서
운전하던 HONDA의STREAM차가
(차체번호:J HMRN 38503C202317, 엔진번호:K20A1 3502006)
주행 중 갑자기 엔진에 화재가 발생하는 사고로 인해 승차인원이 대피,
다행히도 인명피해는 없었으나 차량은 전소되었습니다.

이런 어이없는 사건에 대해 HONDA CHINA 측은 현장조사에서
엔진에 빗물이 들어가 크랙이 생기고 누출된 엔진오일로 인하여
화재가 발생했다고만 얘기, 이에 대한 사과나 보상도 전혀 없습니다.
이쪽의 항의에 대해선 일절 무시로 일관하고 있습니다.
중국의 보험회사 측은 HONDA의 과실이라고 하면서 세계적인
대기업을 상대하기 부담스러운지 직접적인 활동은 피하고있습니다.
중국에선 이런 말도 안되는 경우가 비일비재하다는 군요.

HONDA의 본사인 일본에 항의를 한 결과 직접 방문하여 확인을
하는 태도는 보였지만 역시나 무시로 일관하고 있습니다.

엔진에 빗물이 들어간다는 것도 이로 인해 불이 난다는 것도 차량설계의
문제가 틀림없는데 어떻게 이런 태도로 일관할 수 있는겁니까?
요즘 미국에서도 CR-V 가 주행 중 자주 화재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혼다의 엔진,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닙니까?

한국의 중소기업에게 몇 천만원은 적은 돈이 아닙니다. 거기다 법인차의
소실로 인해 기업 활동에도 큰 손해를 보고있습니다. 일본의 대기업에게
배상받을 방법은 없는 것입니까? 이렇게 무시로 일관하는 태도에 대하여
항의할 방법은 없는 것입니까?

차종 STREAM (혼다)

(차체번호:J HMRN 38503C202317, 엔진번호:K20A1 3502006)
2005-05-29 00:01:58
220.116.37.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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