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협의회에서는 한전의 일반현황 및 송변전설비현황을 소개 하였으며 고객지원 추진방향 및 상호관심사항에 관하여 의견을 교환, 상호 이해관계를 조정할 수 있었으며 협력관계를 한층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됐다.
또한 현대식 전력설비의 우수성 및 안전성에 대한 홍보를 위하여 765kV 신안성변전소 견학을 시행하였으며 이로서 환경친화적인 전력설비 및 전자파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증진 시키는 기회가 됐다.
협의회에서는 인터넷을 통한 지속적인 상호의견교환 및 과학화장비를 이용한 고객설비 예방점검과 기술 지원을 병행하여 고객만족경영과 윤리경영을 실천하기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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