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영방침을 소개한다면.
▲ 품질시스템의 철저한 이행, 품질향상 기반 구축, 고객이 원하는 제품공급, 고객감동의 품질 보증 실현을 기본 모토로 삼고 있다.
흔히 최종 소비자를 고객이라고 일컫는다.
고객을 상대로 해온 마케팅 노하우와 현장과의 정보 교류 등을 통해 아이룩스의 이미지를 확고의 다져나갈 것이다.
상생의 경영아래 회사 성장의 높은 탑을 쌓아나갈 것이다.
- 주택용 조명 시장의 전망은.
▲ 우리 회사가 이 분야에 뛰어든지는 불과 1년 남짓이다.
지난해에는 정말 다양한 고객들의 취향에 시행착오를 많이 겪었고 이로인해 이제는 어느정도 자신감이 생겼다.
아파트의 경우 수백 세대가 거주하는 공동 주거 건물이기 때문에 각각의 고객이 선호하는 제품이 다르다.
여기에 초점을 맞춰야 할 것이다.
회사가 고객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생산할 수 있도록 항상 준비돼 있어야 하고 능동적으로 대처해나가야 할 것이다.
주거 환경의 질이 높아지면서 주택 조명 시장의 수요도 다각화되고 있는 실정이다.
- 향후 계획에 대해.
▲ 앞서 말한 바와 같이 독창적인 제품 개발에 주력할 것이다.
기존의 형광등기구는 우수한 품질을 앞세워 마케팅에 주력할 것이며 주택 조명기기는 고부가가치의 효자 상품으로 키워나갈 예정이다.
업계와 상생해 발전할 수 있는 아이룩스로 성장 시켜 나갈 것이다.
또한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건실한 기업으로써의 이미지를 확고히 나갈 방침이다.
장효진 기자 zang@epowernews.co.kr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할 터”
저작권자 © 에너지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