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래지점
한전 동래지점(지점장 김문상)은 고객 권익보호 및 지역사회와의 유대관계 확대를 통한 효율적인 전력사업 추진을 위해 지난 4일 2004년도 하반기 고객만족 자문위원회를 개최했다.지난해까지는 외부자문위원 5명을 위촉해 활동했지만, 금년부터는 자문위원회의 위상을 확립하고 운영의 내실화를 도모하기 위해 지역사회 각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여론주도층 인사 10명에 대한 위촉장이 수여됐다.
자문위원들은 한전의 고객만족 경영에 많은 관심을 보였으며 여느 타기업의 자문위원회보다 부드러운 분위기라며 앞으로 한전의 자문위원으로서의 전력사업의 이해기반 확립을 위해 성실히 역할을 이행하겠다고 입을 모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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