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ELSA, 민원처리 최고 등급 획득
KoELSA, 민원처리 최고 등급 획득
  • 변국영 기자
  • bgy68@energydaily.co.kr
  • 승인 2024.03.21 15:3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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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권익위 국민신문고 평가 ‘우수기관’ 선정

[에너지데일리 변국영 기자] KoELSA(한국승강기안전공단)가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주관한 2024년 공공기관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 실태점검에서 최고 등급인 우수기관에 선정됐다.

이번 평가에서 KoELSA는 장기 미처리 민원이 1건도 없고 대부분의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해 최고 등급인 ‘우수’ 등급을 받았다.

한편 KoELSA는 국민신문고 민원분류담당자를 부서장으로 지정해 민원처리 상황을 철저히 관리하는 등 신속하고 정확한 민원처리를 목표로 민원 업무를 운영하고 있다.

이용표 이사장은 “이번 민원처리 우수기관 선정은 고객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공단 직원들이 꾸준히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더 나은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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