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인의 카레이서’ 온·오프라인서 대규모 이벤트 전개
S-Oil(대표 김선동)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S-Oil은 18일 63빌딩에서 ‘100인의 카레이서’ 캠페인을 알리는 게릴라 퍼포먼스를 개최하고 5월말까지 서울시내 주요지역에서 게릴라 퍼포먼스, 랩핑카를 이용한 카퍼레이드 등 주요 계열 주유소에서 퍼포먼스 공연을 펼친다고 밝혔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S-Oil 보너스카드 홈페이지(www.s-oilbonus.com)에서는 ‘100인의 카레이서’ 선발대회를 개최, 선발된 고객들에게는 하반기 S-Oil광고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푸짐한 상품도 받게 된다.
이와 함께 S-Oil은 소비자와의 일대일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인터넷 사이트에 S-Oil 미니홈피를 개설, ‘CM송 따라잡기’ 등 18가지의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해 다양한 선물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S-Oil 관계자는 “S-Oil이 지닌 경쟁우위의 품질력과 전문성을 소비자에게 알리고 고객들이 회사에 대해 더욱 친근감을 가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고객과 함께 할 수 있는 ‘100인의 카레이서’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