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연속 만족도 상승…현장에서 CS이념 서비스 실천 높은 평가
한국가스안전공사가(사장 박환규) 2010년 기획재정부 주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PCSI)에서 최고등급인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지난 24일 발표 결과에 따르면, 공기업 및 준정부기관 등 164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실시한 '2010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한국가스안전공사는 6년 연속 고객만족도가 상승했다.
특히, 한국가스안전공사는 준정부기관으로는 국내 최초로 고객만족경영대상에서 최고 훈격인 “명예의 전당”에 헌액되는 등 공공기관 중 고객만족경영을 선도적으로 실천해 왔다.
가스안전공사 박 환규 사장은 “이번 결과는 친절하면서도 철저한 검사가 바로 진정한 고객만족이라는 CS이념을 현장에서 최고의 가스안전 서비스로 실천해 준 직원들의 노고가 있었기에 가능한일이었다.” 라고 말하고 “지속적인 CS실천운동을 통해 가스사고를 예방하고 국가 가스안전관리 수준을 선진국 수준으로 끌어 올리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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