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그룹, 수해지역 보일러 긴급 서비스 지원
귀뚜라미그룹, 수해지역 보일러 긴급 서비스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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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승인 2011.08.01 11: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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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본부 전 직원 여름휴가 반납 수해복구 구슬땀

귀뚜라미그룹(www.kiturami.co.kr)은 이번 국지성 폭우로 인해 주택 침수 피해를 입은 수해 현장에서 지난달 30일 부터 귀뚜라미보일러 CS본부 전 직원이 여름휴가를 반납하고 보일러 긴급 서비스를 실시 중에 있다고 1일 밝혔다.

귀뚜라미는 침수 피해가 심각한 경기도 동두천시와 광주시에 수해복구 캠프를 설치하고, 침수된 주택 3605 세대(동두천시 2,693 세대, 광주시 912 세대)를 대상으로 본사 및 지역 서비스 센터와 합동으로 서비스 인원 30여명을 투입해 수재민들의 고충을 신속하게 해결하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또한, 그 밖의 침수 보일러 세대가 미미한 지역은 해당 지사가 주관하여 피해를 입은 수재민들의 고충을 조금이라도 덜 수 있도록 빠른 시간 내에 완전히 해결 될 때 까지 해당 대리점과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매년 수해 지역의 수재민들을 돕기 위해 별도의 팀을 구성하여 신속한 재해 대책 활동을 펼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감동 서비스를 통해 수재민과 아픔을 같이하고 지속적으로 나눔 경영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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