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제3기 고객만족자문위원회 발족
삼천리, 제3기 고객만족자문위원회 발족
  • 조남준 기자
  • cnj@energydaily.co.kr
  • 승인 2012.04.12 17:4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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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별 오피니언 리더 10명 구성, 고객의 입장에서 제도 개선 논의

 
삼천리(대표이사 사장 신만중)는 12일 군포사옥에서 제3기 고객만족자문위원회를 발족하고 2012년 1분기 회의를 실시했다.

이번 고객만족자문위원회에서는 고객의 편의제공을 위해 최근 도입한 편의점 납부서비스, 모바일 고지서비스, 향후 도입 예정인 시각장애인용 점자 고지서비스 등에 대해 자문위원이 고객 접점에서 직접 설문조사 한 내용을 공유하고, 보다 고객의 입장에서 제도를 개선 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
지난 2010년 ‘SI(Service Identity) 선포식’에서 처음 발족해 올해3기를 맞은 고객만족자문위원회는 삼천리 공급권역 내 도시가스 이용 고객들 중 지역별 오피니언 리더(Opinion Leader) 10명으로 구성돼 있다.

고객자문위원회는 분기별 회의를 통해 고객들이 기대하는 서비스 품질 수준, 고객에게 불합리한 제도나 관행적인 업무처리 등에 대해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듣고, 서비스 혁신을 추진하며 삼천리 고객만족경영에 참여하고 있다.

삼천리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고객에게 더욱 사랑 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지난 2월 15일 소비자중심경영(CCM) 도입을 선포하고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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