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ES, 감성 서비스 마인드 교육
전북ES, 감성 서비스 마인드 교육
  • 조남준 기자
  • cnj@energydaily.co.kr
  • 승인 2012.09.13 2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 CS 아카데미 전문강사 초빙 LSC점검원대상

전북에너지서비스(대표 민충식)는 지난 12일 본사 SUPEX Hall에서 전 직원 및 LSC점검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감성 서비스 마인드’ 교육을 실시했다.

직원들의 고객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해 마련된 이번 교육은 삼성 CS 아카데미에서 전문강사를 초청해 진행했다.

이날 강의에서는 내ㆍ외부 고객의 의미와 고객만족을 위한 전북에너지서비스만의 감성 서비스의 핵심 경쟁력을 이해하고 스마트한 시대에 맞는 감성 서비스의 방향성을 제시한 뒤 현장 상황에 맞춰 서비스 마인드를 발휘할 수 있도록 강조했다.

교육에 참석한 LSC의 한 점검원은 “이론 교육으로만 진행하지 않고 서비스수준 자가점검 실습 등 직접 참여하며 공감할 수 있는 교육으로 진행돼 매우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심재의 집단에너지사업본부장은 “고객은 인간성과 전문성을 갖춘 직원을 원한다”라며 “고객에게 진심으로 대하며 자기계발에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전북에너지서비스는 앞으로도 직원들의 의식개혁과 경쟁력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명칭 : (주)에너지데일리
  • (우)07220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38길 13-7 주영빌딩 302호
  • 대표전화 : 02-2068-4573
  • 팩스 : 02-2068-457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송병훈
  • 제호 : 에너지데일리
  • 신문등록번호 : 서울 다 06719
  • 등록일 : 1999-07-29
  • 인터넷등록번호 : 서울 아 01975
  • 등록일 : 2012-02-16
  • 발행일 : 1999-09-20
  • 발행인 : 양미애
  • 편집인 : 조남준
  • 에너지데일리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에너지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energydaily.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