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온라인 이벤트 ‘빛으로 쓴 드라마’ 실시
필립스, 온라인 이벤트 ‘빛으로 쓴 드라마’ 실시
  • 이진수 기자
  • 1004@energydaily.co.kr
  • 승인 2012.10.16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개 시공 스토리 중 1개 선택해 필립스 사이트에 응모

필립스전자(대표: 김태영)는 지난 6월부터 응모를 받아 실시한 필립스 조명 시공 이벤트 ‘빛으로 쓰는 편지’의 결과물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된 온라인 이벤트 ‘빛으로 쓴 드라마’를 11월 1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빛으로 쓴 드라마’ 이벤트는 1차 이벤트였던 ‘빛으로 쓰는 편지’를 통해 새롭게 탈바꿈한 5개 공간 중 사연이 감동적이고 조명 시공을 통해 시공 전후의 변화 양상이 뚜렷한 프로젝트3개를 선별했으며, 응모자가 그 중 한 개의 스토리를 선택해 필립스 조명 마이크로사이트 (www.lightover.philips.co.kr)에서 응모할 수 있도록 했다.

응모 방법은 선택한 공간의 조명 시공 전후 사진을 간단한 마우스 클릭으로 비교 및 간접 체험한 후, 본인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에 공유하기 버튼을 누르면 참여가 완료되며 중복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는 120만원 상당의 미러리스 카메라(1명), 2등에게는 필립스 에어프라이어(2명), 3등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인테리어 상품권(3명), 4등에게는 2인 CGV 영화관람 기프티콘(100명)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필립스 조명사업부의 김일곤 전무는, “올해 조명 시공 이벤트는 단순히 공간을 변모시키는데 초점을 맞추기 보다는 필립스 조명을 통해 마음을 나눌 수 있다는 취지로 마련되었다.”며, “이번 이벤트 주인공들의 따뜻하고 감동적인 사연을 보다 많은 분들과 공유하고, 조명의 중요성을 다시금 인식하게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필립스는 조명시장의 선두주자로서 조명이 단순히 어둠을 밝히는 개념에서 벗어나 삶의 질을 개선시킨다는 것을 널리 알리려는 취지로 지난해부터 2회째 ‘LED조명 리더십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매년 주거 및 상업 공간 등에 조명 컨설팅 및 필립스 조명 제품을 시공해 주고 있다.

한편 필립스 조명 마이크로 사이트에서는 본인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에 갖고 싶은 필립스 조명 제품과 이유를 올리면 매주 추첨을 통해 조명제품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는 ‘필립스 조명 득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http://www.lightover.philips.co.kr와 전화 02-2179-1534로 확인할 수 있으며, 조명 제품에 관한 문의는 080-600-6600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명칭 : (주)에너지데일리
  • (우)07220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38길 13-7 주영빌딩 302호
  • 대표전화 : 02-2068-4573
  • 팩스 : 02-2068-457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송병훈
  • 제호 : 에너지데일리
  • 신문등록번호 : 서울 다 06719
  • 등록일 : 1999-07-29
  • 인터넷등록번호 : 서울 아 01975
  • 등록일 : 2012-02-16
  • 발행일 : 1999-09-20
  • 발행인 : 양미애
  • 편집인 : 조남준
  • 에너지데일리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에너지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energydaily.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