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중점 둔 새로운 브랜드 방향 제시
필립스가 사람들에게 의미 있는 혁신을 제공하는 기업 철학을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브랜드 포지셔닝을 발표했다.
필립스는 브랜드 포지셔닝의 일환으로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innovation and you’를 비롯해 자사의 아이콘인 쉴드(shield)의 새로운 디자인을 공개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innovation and you’에는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혁신을 가장 의미 있는 가치로 여기는 자사의 신념이 반영돼 있다.
이번 변화를 통해 필립스는 테크놀로지 기업으로서 사람들 개개인에게 꼭 필요하고 의미 있는 혁신을 제공해 보다 건강하고 더 나은 미래를 선사하는 비전을 담았다.
프란스 반 하우튼(Frans van Houten) 로열 필립스 회장은 “이노베이션은 120여년 전 필립스가 처음으로 전구를 소개했을 때부터 지금까지 필립스의 DNA로 자리잡아 왔다”라며 “새로이 선보이는 브랜드 포지셔닝이 의미 있는 혁신을 통해 사람들의 삶의 실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필립스의 사명을 잘 반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너지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