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도 실적분석에 대한 Feedback 및 2003년도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사업소간 정보교류를 통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향상방안 마련을 위해 개최된 금번 Workshop은 사업소별 고객만족도 관련 지표과장 및 요금과장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김장환 영업부장의 주관으로 2002년도 고객만족도 결과분석 및 2003년도 주요추진계획에 대한 논의, 고객만족경영 사례 시청, 서비스닥터의 서비스 일반에 대한 교육 및 본사 Workshop 내용전달, 콜센타 운영계획, 2003년 전략협의에 대한 토론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이날 참석자들은 사업소간 정보교류 및 토론을 통해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실질적이고 창의적인 방안마련을 위하여 많은 도움이 됐다고 밝혔으며, 모두가 합심해 최고의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인천지사가 될 수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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