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지사, 고객만족도 향상 워크샵 개최
인천지사, 고객만족도 향상 워크샵 개최
  • 에너지데일리
  • webmaster@energydaily.co.kr
  • 승인 2003.02.17 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지사(지사장 함윤상)는 지난 7일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워크샵을 개최했다.

2002년도 실적분석에 대한 Feedback 및 2003년도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사업소간 정보교류를 통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향상방안 마련을 위해 개최된 금번 Workshop은 사업소별 고객만족도 관련 지표과장 및 요금과장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김장환 영업부장의 주관으로 2002년도 고객만족도 결과분석 및 2003년도 주요추진계획에 대한 논의, 고객만족경영 사례 시청, 서비스닥터의 서비스 일반에 대한 교육 및 본사 Workshop 내용전달, 콜센타 운영계획, 2003년 전략협의에 대한 토론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이날 참석자들은 사업소간 정보교류 및 토론을 통해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실질적이고 창의적인 방안마련을 위하여 많은 도움이 됐다고 밝혔으며, 모두가 합심해 최고의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인천지사가 될 수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명칭 : (주)에너지데일리
  • (우)07220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38길 13-7 주영빌딩 302호
  • 대표전화 : 02-2068-4573
  • 팩스 : 02-2068-457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송병훈
  • 제호 : 에너지데일리
  • 신문등록번호 : 서울 다 06719
  • 등록일 : 1999-07-29
  • 인터넷등록번호 : 서울 아 01975
  • 등록일 : 2012-02-16
  • 발행일 : 1999-09-20
  • 발행인 : 양미애
  • 편집인 : 조남준
  • 에너지데일리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에너지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energydaily.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