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원관리 중복업무 일원화… 고객 편의 제고
[에너지데일리 변국영 기자] 한국광해관리공단은 계약업무의 편의성 제고 및 투명성 강화를 위한 ‘스마트 계약관리시스템 구축 사업’을 완료하고 29일부터 서비스에 들어간다.
스마트 계약관리시스템은 외부 고객을 위한 스마트 소통채널을 갖추고 전사적 자원관리 중복업무를 일원화한 게 특징이다.
또한 외자구매 계약프로세스를 온라인화 함으로써 원스톱 계약처리 환경을 구현하며 용어사전 및 우수사례 등 관련 정보를 제공해 사용자 활용성을 강화했다.
공단은 이와 함께 모바일 환경에서도 계약관리시스템 접속이 가능토록 해 사용자 접근성을 높였다.
공단 관계자는 “계약관리시스템을 구축함에 따라 계약 업무의 편의성 제고 및 투명성 강화가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공단은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을 통해 국민과 함께하는 공공기관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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