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멤버스, '누적 방문 1억 건' 돌파
LG유플러스 멤버스, '누적 방문 1억 건' 돌파
  • 최일관 기자
  • apple@energydaily.co.kr
  • 승인 2019.01.07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1주년… "맞춤형 혜택 등 서비스 고도화 박차"

[에너지데일리 최일관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멤버십 할인, 휴대폰 소액결제, 제휴사 포인트 적립 및 이용이 동시에 가능한 할인·결제·적립 통합 서비스 'U+멤버스' 출시 1주년, 누적 방문 1억 건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U+멤버스는 하나의 앱으로 주변의 편의점, 영화관, 카페 등 제휴 브랜드에서 멤버십 할인과 휴대폰 소액결제,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한 서비스로 작년 1월 출시됐다.

U+멤버스는 출시 이후 누적 가입자 450만명, 누적 방문 수 1억건, 하루 평균 31만건의 방문 수를 기록했다.

1년간 U+멤버스 내에서 총 240만건의 제휴사 멤버십 발급이 이뤄졌고, 월 누적 28만명의 고객이 광고 보기 적립금으로 통신요금을 할인받았다.

이용 고객 데이터 분석 결과, 전체 고객 중 여성이 52%, 남성이 48%로 여성 고객이 더 많이 이용했다.

세대별로는 20대가 31%로 가장 높았고, 이어 ▲30대(25%) ▲40대(23%) ▲50대(12%) ▲10대(5%) 순으로 나타났다.

U+멤버스를 통한 할인 및 제휴사 적립 등 알뜰한 소비에 20대 여성 고객의 관심이 많은 것으로 보인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LG유플러스 문현일 모바일서비스2담당은 "멤버십 할인과 결제, 적립을 하나로 모아 쉽고 편리하게 현명한 소비생활을 누릴 수 있어, 출시 1주년 누적 방문 1억건이라는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면서 "추후 빅데이터 기반 맞춤형 혜택 제공 기능 업데이트로 서비스 고도화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