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99% 에너지효율성, 산업 현장 최적화 UPS 출시
최대 99% 에너지효율성, 산업 현장 최적화 UPS 출시
  • 변국영 기자
  • bgy68@energydaily.co.kr
  • 승인 2019.05.09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나이더일렉트릭, Easy UPS 3M… 제조시설·데이터센터 등 최적화

[에너지데일리 변국영 기자] 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슈나이더일렉트릭(www.se.com/kr/ko/, 한국지사 대표 김경록)이 에너지 효율성을 최대 99% 향상시킨 ‘Easy UPS 3M(사진)’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Easy UPS 3M은 다양한 산업 시설 및 업무 현장의 필수 장비들이 예상치 못한 전력 상황 속에서 안전하게 보호될 수 있도록 설계된 UPS다. 특히 에너지 저감 ECO 모드에서 에너지 효율성을 최대 99%까지 구현 가능하며, 설치와 사용이 쉽고 단순하다. 따라서 산업 환경의 업무 효율성을 높임과 비즈니스의 연속성을 제공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3상 제품 라인 비즈니스 부분 부사장인 크리스토퍼 톰슨 (Christopher Thompson)은 "우수한 에너지 효율성을 자랑하는 Easy UPS 3M을 통해 점차 다양해지는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게 됐다"면서 "산업 현장은 물론 특히 중소기업과 데이터센터, 제조시설에 최적화된 솔루션"이라고 말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표준화된 견고한 설계를 자랑하는 Easy UPS 3M는 직관적인 디스플레이 인터페이스로 설정과 모니터링이 쉽다. 최적의 사양 속에서 안정감 있게 제품 사용이 가능한 시동 서비스(Start-up service)를 비롯, 에코스트럭처 (EcoStruxure)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시스템 상태를 원격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